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장기고객 인터뷰와 함께 ‘찐 애정템’을 공개했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5월 아이러브아이 캠페인 영상을 실제 고객과 함께한 데에 이어 진행한 고객 콜라보 행사다. 이를 통해 아이소이는 2년차부터 10년차까지 브랜드를 꾸준히 사랑해온 고객의 피부변화 스토리를 인터뷰로 풀어냈으며 각기 다른 피부고민을 케어해온 애정템 리스트도 함께 소개했다.

중건성 피부인 10년차 고객의 애정템으로는 피부결 사이사이 수분을 채워주는 ‘모이스춰 토닉’과 ‘탁월로션’, 압축 보습을 전한는 ‘모이스춰라이집’이 꼽혔으며 민감성 피부인 4년차 고객의 경우 빠른 트러블 진압을 돕는 ‘응급스팟’과 실키하고 촉촉한 ‘시카고 끝장크림’을 애정템으로 꼽았다. 아이소이 2년차 고객은 올리브영 7년 누적판매 1위 제품으로 진정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잡티세럼’을 애정템으로 꼽았다.

더불어 인터뷰에서는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의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는 메시지가 소비자의 삶에 어떻게 녹아들어 실천되고 있는지도 공개,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것은 물론 자존감을 고취시키는 소소한 팁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쿠폰 2종(20%, 5% 추가할인)을 발행한다. 아이소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