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와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자극받기 쉬운 올여름 비건 뷰티브랜드 허스텔러가 리틀 드롭스의 베스트셀러인 진정 앰플과 수분 앰플 2종의 대용량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허스텔러 제공

용량은 기존 제품(15ml) 대비 3배 커진 반면 판매가는 기존가의 2배로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먼저 진정 앰플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는 화장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 피부진정 효과가 뛰어난 칼렌듈라꽃수를 74.71% 고함량 함유한 앰플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진정 세럼과 수분 오일의 9:1 황금 비율로 민감 피부의 진정과 보호가 동시에 가능하다.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수분 앰플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는 정제수 대신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사과수를 79.88% 함유해 피부에 수분만을 꽉 채워 속부터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타마린드 씨앗에서 추출한 식물성 히알루론산을 함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에 즉각적으로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프레시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이외 3가지 씨드 오일 콤플렉스가 피부에 얇은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줘 오랜 시간 피부 수분을 유지해준다.

대용량 앰플 2종은 온라인 편집샵 W컨셉과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허스텔러는 24~26일 W컨셉에서 프리 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틀 드롭스 대용량 앰플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