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에 대한 관심이 크다. 이에 집에서 몸과 마음을 충전하며 휴식을 즐기는 데 도움을 주는 필수 가전 제품을 알아본다.

# 여유롭게 즐기는 스무디 한잔, PN풍년 '핸드블렌더 엑셀레이터' 

PN풍년 'PN 핸드블렌더 엑셀레이터'는 한 손으로 간편하게 주스나 스무디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 터치 방식으로 블렌딩 강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재료를 원하는 식감에 맞게 갈 수 있다. 

칼날 부분에는 튐 방지 보호대가 적용돼 있어 작동 중 재료가 튀거나 흐르는 것을 방지해준다. 생과일주스나 각종 스프레드 류 등의 홈 카페 메뉴는 물론 거품기 등 구성품을 활용하면 가벼운 베이킹까지 가능하다. 

# 쾌적한 실내환경인 필수! 신일전자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쾌적한 여름 홈캉스를 위해서 적정 온도 유지는 필수다. 신일전자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는 고속 직진성 바람이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우수한 냉방 효과를 발휘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출력의 강력한 BLDC모터를 탑재해 소음은 줄이고 내구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유아풍 기준 소비전력 2W로 전기요금 부담과 에너지 소비량을 덜어내는 한편 30.5dB의 저소음을 구현해냈다. 또한 인공지능 모드를 갖춰 주변 환경을 감지해 알맞은 풍속으로 바람을 내보낸다.

# 일상에 지친 피로 회복, 휴테크 '컴포어 안마의자'

휴가 때에는 마사지나 스파 등을 통해 신체에 쌓인 긴장과 피로를 직접적으로 풀어주는 것도 좋다. 휴테크 '컴포어'는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과 정밀한 체형 인식 시스템인 HBLS 장착된 제품이다. 

10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모던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앞서 4월에 출시된 이후 이미 10차례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인기 품목으로 자리잡고 있다. 

휴테크는 '컴포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파격가 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원두로 떠나는 세계여행, 유라커피머신 'ENA8' 

유라커피머신 'ENA8'은 스위스의 정교한 커피 추출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산지별 원두 본연의 풍미를 담은 커피를 추출해준다. 

커피에 물을 고르게 분사해 원두 본연의 맛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안개분사 추출방식과 2배 빠른 분쇄 속도로 아로마를 살린 Aroma G3 그라인더는 밸런스 잡힌 에스프레소를 추출한다. 

또한 밀크 폼 기술이 적용돼 라떼 마키아토, 플랫화이트, 카푸치노 등 벨벳 질감의 부드러운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들을 원터치로 만나볼 수 있다.

# 방구석 영화관에서 밀린 영화·드라마 정주행, 옵토마 '4K 빔프로젝터'

아늑한 방 안에서 밀린 영상콘텐츠 감상은 집돌이, 집순이들에게는 최고의 행복이다. 옵토마의 4K 빔 프로젝터 'SUHD61'은 홈시어터 환경을 구현하기 위한 최상의 화질과 컬러감을 갖췄다. 120인치 이상의 대형 화면으로 생동감있는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사스인스트루먼트사 DLP 4K UHD 칩과 XPR 기술, DLP 단일칩 시스템의 광반도체와 특수 설계된 프리미엄 4K 정밀 렌즈를 탑재해 초고화질 영상을 구현한다. 

소비자 기술협회(CTA) 4K UHD 해상도 인증 기준인 최소 활성 픽셀(800만 픽셀)을 뛰어넘는 830만 픽셀을 표시해 섬세하고 정확한 화질을 자랑한다. 또한 1억 7000만개의 재생 컬러 수를 갖춰 색상 표현력도 탁월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