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카처가 ‘카처 온라인 홈쇼핑 LIVE’를 통해 가정용 청소기 인기 모델들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한국카처 제공

오늘(29일) 한국카처 유튜브와 네이버 셀렉티브에서 진행되는 ‘카처 온라인 홈쇼핑 LIVE’를 통해 카처 가정용 청소기 인기 모델들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카처 온라인 홈쇼핑 LIVE에서 할인 판매로 선보이는 카처 가정용 청소기는 무선, 유선, 스팀 청소기 등 인기 품목 5종이다. 최대 25%의 할인과 푸짐한 사은품 혜택이 주어진다.

방송에서는 스팀 청소기 ‘SC 2 디럭스 이지픽스’, 물걸레 청소기 ‘FC 3d 코드리스’와 ‘FC 5 코드리스’, 진공청소기 ‘VC 4i 코드리스 플러스’와 ‘VC 5’를 최저 10%에서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스팀과 물걸레 청소기 3종은 바닥걸레, 롤브러쉬 등 추가 액세서리까지 무료 제공한다.

특별 할인 판매 외에 매 15분마다 진행되는 퀴즈쇼와 제품 리뷰 작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60분의 방송을 모두 시청한 최종의 1명에겐 카처 스팀청소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 한국카처 스마트스토어를 찜하면 전 제품 구매 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카처 온라인 홈쇼핑 LIVE는 오늘(29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셀렉티브와 한국카처 공식 유튜브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며, 방송 바로가기 링크는 한국카처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