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이 시즌2 연재를 시작한다.

사진=카카오페이지 제공

오는 8월 1일 공개되는 ‘나 혼자만 레벨업’(장성락(REDICE STUDIO) 만화, 추공 원작, 현군 각색)은 현실과 다른 차원을 잇는 연결 통로인 게이트 속 던전에서 마물을 사냥하는 헌터 성진우가 죽을 고비를 넘기고 살아난 후, 게임 퀘스트창이 눈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다. 

그에게만 보이는 퀘스트를 수행할 수록 레벨이 오르면서 인류 최약 병기로 불리던 E급 헌터에서 제목처럼 혼자서만 빠르게 강해지고, 최강 헌터로 각성하는 모습으로 독자들에게 강렬한 희열을 선사한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단일 IP로만 국내에서 누적 조회수 4.3억 건 이상, 누적 열람자 수 500만명 기록했고, 국내외 누적 매출액은 무려 300억에 달하는 작품이다. 원작 웹소설은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시즌1 웹툰은 2018년부터 올 3월까지 연재된 바 있다.

현재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은 국내를 비롯해 일본, 중국, 영미권 등에 함께 연재 중인 한편, 일본 카카오재팬 만화 플랫폼 픽코마에서는 일일 최대 100만명이 열람하며 인기를 얻고있다.

작년 픽코마 2019 올해의 웹툰에 선정된데 이어 올해도 픽코마 어워드를 수상했다. 단행본 1~4권에 대한 누적 판매부수는 20만부 이상 기록 중이다. 브라질과 독일에서도 단행본 1권 출시 첫 주에 아마존 만화책 부문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시즌2는 오는 8월 1일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시즌2의 1편과 2편이 한꺼번에 공개된 후, 이후 매주 목요일마다 1편씩 연재된다. 올 10월 이후에는 픽코마를 통해 일본에도 시즌 2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