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폭우가 쏟아붓는 날이나 장마철, 장화는 필수품이다. 국내외 패션 브랜드에서 레인부츠를 쏟아내는 가운데 고품질에 가볍고 편한 제품을 생산해온 벨기에 장화 전문기업 베키나 부츠가 우수한 제품력으로 입소문을 타며 주목받고 있다.

사진=베니카부츠 코리아 제공

베키나 부츠는 네오탄 테크놀로지로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을 갖춘 장화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네오탄(NEOTANE)은 PU(폴리우레탄)의 특별한 조합으로 탄생된 원료로, 베키나 부츠는 이를 사용한 뛰어난 품질과 다양한 라인업의 폴리우레탄 장화들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 첫 론칭한 ‘스텝라이트X솔리드그립’ 모델은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입 소문을 타기 시작해 인지도 및 수요가 증가하는 중이다. 발가락 보호를 위한 강철 토캡이 내장된 ‘스텝라이트X솔리드그립’ S4 버전은 이미 축산업 분야에서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베스트셀러 ‘스텝라이트X솔리드그립’을 시작으로, 이 모델의 짧은 버전인 ‘미드라이트X 솔리드그립’, 농업용 장화 ‘스텝라이트 이지그립’, 수산업용 장화 ‘스텝라이트X스트롬그립’과 여성용 레저장화 ‘라이트필드’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베키나 부츠의 다양한 제품과 정보들은 베키나부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