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작은 소망’이 CGV 1318클럽 회원들을 위한 파자마 상영회 일정과 함께 15초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사진='작은 소망' 포스터

‘작은 소망’은 “죽기 전에 연애 한 번 해보고 싶다”는 찐친구 고원의 마지막 부탁을 들어주기 위한 친구들 서호, 장정양의 연애 탐험기를 담은 영화다.

8월 11일 오후 8시 CGV 왕십리에서 열리는 이번 상영회는 10대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취향 저격 선물까지 증정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나의 소녀시대’ ‘장난스런 키스’로 국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왕대륙을 비롯해 아시아 청춘스타 팽욱창과 위대훈이 출연한 영화는 세 사람의 훈훈한 비주얼과 배꼽 잡는 코믹 연기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세 주인공의 찐친 케미는 빵빵 터지는 티키타카와 유쾌한 에피소드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0대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보기만 해도 무더위를 잊게 할 푸른 바다와 청춘 느낌을 물씬 풍기는 싱그러운 비주얼들은 여름휴가에 온 듯한 시원한 볼거리로 완성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사진='작은 소망' 예고편 캡처

이번 상영회는 거실 콘셉트의 신개념 소셜 상영관인 CGV왕십리 씨네앤리빙룸에서 진행돼 기존 상영가 대비 할인가로 특별관 관람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매력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관객 전원에게 상큼발랄한 파자마까지 선물해 잊을 수 없는 설렘 가득한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예매는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한 1318 클럽 대상으로 8월 5일 이후부터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작은 소망’이 웃음 폭탄 브로맨스가 담긴 15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15초 예고편은 왕대륙과 팽욱창, 위대훈의 코믹 연기 퍼레이드로 눈길을 끈다. “마지막 소원이 있어. 연애가 하고 싶어!”라고 전하는 고원(팽욱창)의 대사와 함께 놀란 서호(왕대륙)과 장정양(위대훈)의 모습은 세 주인공들의 좌충우돌 연애 버킷 리스트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가 가득 담긴 장면들은 관객들의 웃음 포인트를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이어서 청량감 가득한 바다를 찾은 세 주인공들의 모습은 풋풋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어 절로 미소 짓게 하며 마지막까지 방심할 수 없는 고원의 코믹한 장면까지 더해져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왕대륙과 팽욱창, 위대훈 세 훈남 배우의 연애 버킷리스트를 담은 영화 ‘작은 소망’은 8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