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과 윤현민의 핑크빛 로맨스에 안방극장이 설렘으로 물들었다.

사진=KBS '그놈이 그놈이다' 제공

4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는 삼생에 걸친 짝사랑의 마침표를 찍은 황지우(윤현민)이 서현주(황정음)와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황지우와의 입맞춤으로 꿈속에 나왔던 남자가 누구인지 알게 된 서현주는 자신이 전생의 송민주라는 사실도 함께 알고 충격에 휩싸였다. 황지우는 서현주에게 졸업앨범과 학적부를 보여주며 전생에 두 사람이 함께였음을 알려줬고 당시 전해주지 못했던 오르골을 선물하며 마음을 고백했다.

쌓였던 오해를 푼 서현주와 황지우는 한층 더 가까워졌으며, 특별한 장소에서 흑백 영화를 보며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서현주는 영화가 중간에 멈춰 당황한 황지우에게 영화 내용을 설명하며 스킨십을 유도하기도 했다. 영화 주인공들이 손을 잡는다는 서현주의 말과 달리 딥키스가 이어지자 두 사람 역시 다정한 입맞춤을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KBS '그놈이 그놈이다' 제공

하지만 서현주가 박도겸(서지훈)이 준 웹툰 노트를 돌려주며 고백을 거절하는 장면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아릿하게 했다. 두 사람이 사귀는 사실을 눈치챈 박도겸은 “나는 누나가 행복한 게 제일 중요해”라며 동생으로 남기로 한 것. 서현주를 생각하며 밝은 모습을 보인 그였지만 황지우에게는 “두 번 다시는 누나를 속이거나 힘들게 하지 마세요. 저도 그땐 가만히 보고만 있진 않을 테니까”라는 경고를 날려 든든한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서현주의 SNS에서 송민주의 오르골을 본 김선희(최명길)는 분노를 숨기지 못했다. 김진호의 납골당에서 마주한 김선희와 황지우는 팽팽한 대립을 보였지만 서현주에게 접근하지 말라는 충고에 김선희는 이내 배신감을 느끼며 눈물을 흘렸다.

방송 말미 김선희는 일방적으로 황지우와 자신의 딸 한서윤(조우리)의 결혼 기사를 발표해 본격적으로 서현주와 황지우를 갈라놓는 계략을 펼쳐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믿을 수 없는 기사에 혼란스러움을 느낀 서현주가 이를 어떻게 대처할지, 김선희가 이후 또 어떤 일로 두 사람을 곤경에 빠뜨릴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종잡을 수 없는 충격적인 전개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KBS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