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디지털드라마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의 감각적인 포스터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6일 플레이리스트 측이 유튜브에서 첫 방영될 플레이리스트 디지털드라마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연출 한수지/극본 성소은) 비주얼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한성희, 김우석, 박상남, 찬, 채원빈, 진호은의 개성이 담겨있다. 한성민, 김우석의 2인 포스터를 비롯해 박상남까지 함께 한 3인 포스터에 이어 ‘트웬티트웬티’만의 유니크한 분위기가 담긴 포스터가 공개된 셈.

특히 캐릭터 포스터는 다채로운 콘셉트로 배우들의 개성을 극대화하고 있어 흥미롭다.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는 도발적인 눈빛과 물구나무를 서는 익살스러운 면모 등 어른과 청소년의 경계에 선 스무 살의 재기발랄함이 가득 담겨있다. 여기에 보기만 해도 심쿵을 일으키는 컷까지 더해져 또 한편의 비주얼 맛집 드라마가 탄생하는 것인지 기대가 몰아친다.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는 디지털드라마의 신화 ’에이틴‘ 한수지 감독의 신작이자 ’에이틴‘ 제작진이 다시 뭉쳤다는 점에서 드라마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열여덟에서 열아홉으로 이어진 ’에이틴‘만의 탄탄한 세계관 속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는 어떤 재미와 공감을 더할지 주목되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대세 김우석을 비롯한 한성민, 박상남, 찬, 채원빈, 진호은 등 하이틴 스타들이 총출동, 스무 살의 사랑과 꿈, 도전 등을 표현할 이들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궁금해지고 있다.

이처럼 포스터 공개로 첫 방영의 예열을 높이고 있는 플레이리스트 디지털드라마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는 오는 15일(토) 오후 7시 네이버TV에서 선공개되며 유튜브에서는 22일(토) 오후 7시에 첫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