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질주본능’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외부 활동이 적어질 수밖에 없는 현실에서도 모든 이들이 움츠러들기보다 계속해서 움직일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의 카피라이트 ‘어차피 뛸 거잖아’는 '우리 모두에겐 뛰고자 하는 숨겨진 본능이 있다. 어차피 뛸 거잖아, 멈춰 있지마'란 의미를 지니고 있다.

캠페인에는 뉴발란스 대표 모델인 김연아 선수를 비롯해 허훈 선수, 김하성 선수, 오승환 선수, NBx 러닝크루가 출연해 시선을 끈다.

한편 뉴발란스는 뛰어난 스피드와 반발력을 자랑하는 러닝화 ‘퓨어셀’ 라인을 출시한다. 퓨어셀은 러닝화에 적용된 핵심 미드솔 기술로서 최상의 반발력과 탄력 있는 착화감으로 러너들의 최대 스피드를 끌어낸다.

이번에 출시되는 ‘퓨어셀’은 모델 특성에 따라 카본 플레이트, 피벡스 플레이트, 미디얼 포스트 등 추가적인 기능을 달리하여 목적에 맞게 세분화된 라인업을 선보인다. 가격은 프리즘이 13만9000원, 프로펠이 11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뉴발란스 매장 및 뉴발란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뉴발란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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