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관객수 18만명 돌파를 앞둔 현재진행형 실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 6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포스터

올해 오스카 분장상 수상작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권력 위의 권력’ 미국 최대 방송사를 한방에 무너뜨린 폭탄선언, 그 중심에 선 여자들의 통쾌하고 짜릿한 역전극이다.

폭스뉴스를 배경으로 언론 권력을 무너뜨린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제작자와 주연배우로 1인 2역 대활약을 펼친 샤를리즈 테론, ‘빅쇼트’로 오스카를 수상한 각본가 찰스 랜돌프의 만남으로 더욱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영화에서 카리스마 있는 리더십으로 트럼프와의 맞장도 마다않는 폭스뉴스의 간판 앵커 메긴 켈리 역은 작품마다 믿고 보는 연기, 독보적 존재감으로 스크린에 녹아드는 변신의 귀재 샤를리즈 테론이 맡아 열연했다.

용기 있는 폭탄선언으로 전국 뉴스의 헤드라인을 장식하게 되는 최초의 내부고발자 그레천 칼슨 역은 작품마다 확실한 임팩트를 남겨온 연기의 신 니콜 키드먼이, 방송사의 새로운 얼굴을 꿈꾸는 남다른 패기의 뉴페이스 케일라 포스피실 역은 할리우드 대세 배우 마고 로비가 맡아 색다른 연기를 선보였다.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 KT Olleh TV에서는 오픈되자마자 바로 다운로드 순위 2위를 기록하며 영화를 향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고 이외에도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며 다시 한번 화제의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전국 극장과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네이버시리즈on, WAVVE, 구글플레이, 곰TV,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SKY TV,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