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탐정’ 최진혁이 매력 넘치는 마성의 좀비 ‘김무영’으로 변신한다.

3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연출 심재현/극본 백은진/제작 래몽래인)에서 최진혁이 호러부터 코믹까지 넘나드는 연기를 펼치며 전에 없던 좀비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최진혁은 극 중 환생 2년 차인 좀비 김무영 역을 맡았다. 김무영은 밤낮없이 노력한 끝에 완벽한 언어를 구사하는 것은 물론, BB크림과 향수를 사용해 깔끔하고 훈훈한 비주얼까지 완성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개념 좀비.

공개된 사진 속에는 좀비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는 최진혁의 말끔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고민에 빠진 듯 진지한 눈빛이 포착, 감정 표현까지 탁월한 좀비 김무영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을 보인다. 과연 최진혁이 좀비와 인간을 오가는 종잡을 수 없는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극 중 탐정으로 변신한 최진혁은 본능적인 수사력과 공감 능력까지 갖춘 인간미로 사건을 통쾌하게 해결해나간다. 그의 앞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깡의 소유자 공선지(박주현)가 등장, 미제 수사를 통해 인연이 맞닿게 된 두 사람은 수사는 물론 김무영이 지닌 미스터리한 과거의 흔적까지 하나씩 찾아 나가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끌 예정이다. 티격태격하면서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예측불허 케미스트리로 유쾌한 웃음까지 자아낸다고 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급이 다른 신개념 좀비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최진혁의 명품 열연은 오는 31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래몽래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