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진드기 예방 목걸이 브랜드 세레스토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반려견 산책 챌린지’ 이벤트를 13일부터 23일까지 펼친다.

사진=세레스토 제공

이번 이벤트는 세레스토가 올해 진행하고 있는 ‘8개월간의 안심 챌린지’ 캠페인 일환으로, 여름철을 맞아 반려견에게 꼭 필요한 산책 시 반려견 건강과 생명을 위협하는 진드기에 물리지 않도록 예방 목걸이 착용의 필요성을 알리고 체험을 확대하기 위해 이뤄진다.

참여 방법은 세레스토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반려견과 산책하는 모습의 인증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최대 8개월 진드기 방지 목걸이 세레스토 제품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반려견 하네스 등 경품을 증정한다.

세레스토는 진드기, 벼룩 등 외부기생충으로부터 반려견을 보호해 주는 목걸이형 진드기 예방 제품이다. 유효성분이 혈관이 아닌 피부지질층을 통해 필요한 양만큼 지속 분포, 전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서 진드기에 물리지 않도록 예방해 준다. 최대 8개월까지 효과가 지속돼 안전하고 편리하며 동물병원과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여름철 더욱 극성을 부리는 진드기에 물릴 경우 매개성 질환 전파로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등의 질병에 감염될 수 있는데 이로 인해 고열과 식욕감퇴, 무기력증, 림프절 비대와 체중감소, 관절 통증 증상을 일으키고 심할 경우 생명을 잃을 수 있어 물리기 전 예방이 중요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