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의 ‘마스크팩 특별 패키지’가 70% 파격 할인율의 CJ홈쇼핑 3차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헉슬리 제공

14일 밤 11시50분부터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마스크팩 3종 구성과 더불어 브랜드 스테디셀러를 추가 구성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고보습 오일 마스크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5박스(15매), 강력한 자외선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 줄 브라이트닝 마스크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 3박스(9매), 청량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줄 수분 마스크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 2박스(6매) 등 마스크 팩 3종이 기본 구성이다.

더불어 환절기 약화된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되돌려 줄 ▲’오일 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30ml)’와 효과적인 피부 탄력 케어를 위한 ‘▲크림 안티그래비티(50ml)’가 추가 구성된다. 여기에 앙코르 편성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선정해 싱그럽고 이국적인 향기로 공간을 채워줄 ▲캔들 모로칸 가드너’를 제공한다.

헉슬리 마스크팩 라인은 사용 직전 신선하게 터뜨려 사용하는 특별한 듀얼 파우치 형태의 신개념 제품이다. 원료를 미리 기계로 블렌드하는 것에 비해 보존제가 적게 함유돼 피부에 더욱 안전하고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