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로 인해 도심이 텅텅 비었다. 아직 숙소를 정하기 전이라면, 각종 예약 혜택들을 챙겨보자. 

호텔조인, 선물 팡팡 

호텔조인은 오는 31일까지 서울, 인천, 부산 등 총 7개 지역별로 가장 인기가 많았던 호텔을 특가에 제공하며, 호텔별 특색과 여행 목적에 맞게 다양한 옵션과 선물을 증정한다. 예를 들어, 글래드라이브 강남의 경우 스탠다드 숙박에 탁상용선풍기, 해피쿠폰까지 포함해 판매하고, 프레이저플레이스남대문의 경우 3인 조식과 테이크아웃 피자&맥주 3병,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의 경우 문학경기장 워터파크 이용권과 인천공항 무료 셔틀버스 운행을 제공하는 식이다. 

제주오리엔탈호텔 29주년, 29% 할인 

제주 방문객에게 반가울 행사로, 제주오리엔탈호텔은 20일 개관 29주년을 맞아 29%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예약가능하며, 체크인 기간은 8월 10일부터 9월 10일까지다. 이는 디럭스 객실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상품으로, 로비 라운지 르시엘에서 와인 1병과 모둠치즈 세트도 제공한다. 더불어 개관기념일 당일 호텔 이용객에는 객실뿐 아니라 부대시설 이용에도 무조건 29% 할인을 해 준다.  

호텔나우, 무료 숙박 이벤트 

호텔나우는 오는 20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그랜드 워커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웨스틴 조선 부산,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라마다 속초, 더클래스 300, 엠블 여수,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예약객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무료 숙박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솔라리아 니시테츠 부산, 지앤비 호텔 등 총 4개 호텔당 1명씩 추첨해 숙박권을 증정한다. 

아시아 주요 호텔 예약시 10% 할인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코리아는 아시아 주요 도시 호텔 예약 시 10%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아시아 호텔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 모바일 앱에서 16만원 이상 결제 시 1만6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로, 국내를 포함해 일본,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총 7개국 호텔에 적용된다. 투숙기간과 행사기간은 오는 15일까지로 동일하다. 또한 유니온페이 카드로 호텔 결제하면 최대 12%가 할인되고, 31일까지는 인도네시아의 전 호텔을 대상으로 4% 할인코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호텔스닷컴, 최대 10% 할인코드 

호텔스닷컴은 오는 31일까지 '서머 세일'을 진행한다. 여행기간은 오는 9월 10일까지로, 온라인 웹사이트 예약시 8%, 앱 예약시 1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또한 여름 특가로 서울 5성급 호텔은 평균 25만원, 4성급 평균은 14만원, 3성급 평균은 10만원선 등 특가가 마련돼 있다. 또한 국내를 비롯해 일본의 경우 최저가 23만원에서 더 할인된 16만원에 판매하는 등 할인폭이 높다. 

사진=픽사베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