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이 이어지는 가운데, 숙박 O2O 기업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경쟁에 나서고 있다.

  

‣ 호텔나우 ‘인기 호텔 기획전’

호텔나우는 여름 휴가철 맞이 인기 호텔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

우선 서울과 강원, 부산, 여수, 제주 등 전국의 인기 휴가지 호텔을 엄선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그랜드 워커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웨스틴 조선 부산,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라마다 속초, 엠블 여수, 메종 글래드 제주 등이 참여한다. 오는 20일까지 해당 호텔 예약자 전원에게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달 말까지 부산으로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무료 숙박 이벤트도 진행한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솔라리아 니시테츠 부산, 지앤비 호텔 등 총 4개 인기 호텔 당 1명씩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 여기어때 ‘여름 휴가비 지원’

여기어때는 이달 말까지 매일 숙박시설 예약자 1000명에게 여름 휴가비를 지원한다. 애플리케이션으로 객실 예약 후, 이벤트 기간 내 체크인 고객 1000명을 추첨해 당일 오후 '3만원 쿠폰세트'를 지급하는 행사다. 주말이나 공휴일을 끼고 짧게 휴가를 여러 차례 나눠 떠나는 호캉족이 늘면서 여기어때 예약자들이 다음번 여행을 부담 없이 즐기도록 배려한 취지다.

'호텔 여기어때'는 스테이케이션족과 시티바캉스족을 겨냥한 행사도 마련했다. 잠실점과 광주충장로점, 수원인계점은 대나무 자리, 죽부인, 컵빙수(2개)로 구성된 ‘최고시원한방 숙박패키지’를 오는 27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여기어때 앱 또는 현장 결제로 예약할 수 있다. '최고 시원한방'은 1일 1객실로 한정 판매된다. 말복(11일)에는 잠실점과 광주충장로점, 수원인계점, 천안점에서 '최고좋은방'을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3명에게 치킨과 맥주를 선물하는 치맥행사도 진행한다.

  

‣ 데일리호텔 ‘스테이케이션 기획전’

데일리호텔은 오는 8월20일까지 ‘스테이케이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투숙 가능 기간은 8월31일까지다. 여름휴가 기간을 놓쳤거나, 인파를 피해 늦은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예정이다. 수도권에 위치하되, 높은 고객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호텔 패키지로 최대 73% 할인폭을 제공하는 특가 상품들로만 구성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경우 모모카페 조식 2인에 생맥주 2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패키지를 준비했고,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의 경우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를 함께 증정한다.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의 경우 EFL 라운지 혜택을 2인까지 누릴 수 있게 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조식 2인에 소아 2인 조식을 추가 제공하고, 레이트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늘렸다.

 

‣ 호텔조인, 국내 7개 지역 호텔 특가

국내외 호텔 전문 예약 사이트 호텔조인도 오는 31일 까지 국내 7개 지역 호텔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서울, 인천, 부산 등 총 7개 지역 별로 가장 인기가 많았던 호텔을 특가에 제공하며 호텔 별 특색과 여행 목적에 맞게 다양한 옵션과 선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 페이토 강남 같은 경우, 평소 연인들이 많이 찾는 점을 반영해 화이트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며 부산 지역의 켄트 호텔 광안리 by 켄싱턴 고객에게는 루프탑 무제한 생맥주와 안주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GS편의점 1만원 이용권, 비치용품, 유아 물놀이 세트 등 지역과 여행 컨셉에 맞는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가격은 서울 지역 최저 5만2563원부터, 부산지역 5만6482원부터 시작한다.

 

 

사진=호텔나우, 여기어때, 데일리호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