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 LA,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시애틀 중 한 도시를 골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9000원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 이뤄진다.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20번째 히든티켓 ‘아시아나항공 내맘대로 미국편’ 응모를 8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히든티켓 이벤트는 웹투어가 정한 히든티켓의 가격에 가장 근접한 답을 맞힌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해당 노선 항공권(1매, 제세공과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특가 구매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다. 가장 최근 비엣젯항공의 다낭편을 포함해 베트남 하이퐁, 말레이시아 랑카위, 대만, 하와이, 라스베이거스 편 등을 진행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히든티켓 아시아나항공 미국편의 주인공으로 당첨될 경우 9000원대 요금으로 올해 9월부터 내년 8월31일까지 미국 5대 도시 중 한 곳을 골라 왕복으로 다녀올 수 있다. 택스 및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금액으로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기회다. 항공권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 3개월 이내이며 연휴기간 등 특정 출·귀국 불가 기간이 있고, 희망 일정 중 항공 좌석이 있어야만 구매 가능하다.

1등 당첨자 외에 62명을 추첨해 아시아나항공&옥스포드 A350 한정판 브릭(1명), 불가리 바스세트(3명), 양키캔들(3명), 아시아나항공 목쿠션(5명), 아시아나항공 여권지갑(10명), 배스킨라빈스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 기프티콘(4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웹투어 회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발표는 8월31일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웹투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