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추가 지났다. 기온은 아직 땀을 흘리게 하지만 슬슬 가을 준비에 나서야 한다. 백화점, 쇼핑몰, 아울렛에서는 여름 막바지 세일에 나섰다. 의류는 물론 란제리, 장신구, 스포츠웨어에 가구까지 막바지 세일을 놓치지 않는다면 가을을 든든하게 맞이할 수 있으리라.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다섯 곳을 살펴본다.

 

 

1.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8월 11일~20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여주·파주·시흥·부산점에서 '썸머 라스트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고 80% 할인한다. 연휴 기간인 12일부터 15일까지는 옛날간식 별미전·미니마켓 페스티벌 등 먹거리 체험전을 연다.

여주점에서는 살바토레 페라가모 할인전을 15일까지 열고 시즌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파주점에서는 쿠론이 12, 13일 양일간 단독 스크래치전을 통해 85% 할인 판매된다. 엘본더스타일은 70% 할인하던 체사레 파치오티 가방을 20% 추가 할인한다. 시흥점에서는 럭셔리 편집숍 특별 할인전으로 꼼데가르송, 발망 등을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부산점은 스타일 온 에어가 해외 명품 브랜드를 최고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그 외 지점별 자세한 추가 할인 정보는 홈페이지(www.premiumoutlet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 롯데백화점 (8월 11일~15일)

롯데백화점은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롯데 클리어런스 쇼핑 위크'를 테마로 대대적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점 본매장 및 행사장에 300억원의 물량을 준비, 200여 개 브랜드를 대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이벤트는 '1·3·5만원 균일가전'으로, 총 100여 품목을 균일가로 판매한다. '하프 프라이스 데이'도 준비해 니트, 셔츠, 래쉬가드, 스니커즈 등 여름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1년 중 란제리 소비가 가장 높은 달이 8월임에 착안해 본점 행사장에서는 11일부터 15일까지 '비너스 란제리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래지어, 팬티, 이지웨어, 파자마 등 다양한 여성·남성용 속옷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3. 타임스퀘어 (8월 15일까지)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는 여름 베스트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는 '쿨썸머 브랜드 세일'을 실시한다. 인기 패션 상품부터 이너웨어, 슈즈, 쥬얼리, 스포츠웨어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인다.

여성 패션 기획전에서는 우먼시크릿이 모든 품목을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에블린과 로엠도 일부 품목을 최대 반값으로 제공한다. 쥬얼리 브랜드는 미니골드와 OST가 참여했다. 슈즈 브랜드는 닥터마틴이 '말돈' '카밀라'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들은 휴가 시즌 래시가드 특집전을 마련하고 재고 소진 시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한다. 그 밖에 패션 편집숍 '어라운드더코너'도 래시가드 전문 브랜드인 이본느비와 스웰로의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4. 하나퍼스 (8월 15일까지)

사무용가구 전문기업 하나포서는 쇼핑몰에 입점한 사무용가구 브랜드의 빅세일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퍼스 가구 브랜드를 최대 54% 할인한다. 현대리바트 리바트하움 전동식 높이조절 책상, 회의테이블, 이동서랍, 패브릭 스크린 등 리바트하움 브랜드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하나퍼스는 무료방문견적과 무료레이아웃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사무실 가구 배치와 정확한 가구 수량을 예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5.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8월 11일~17일)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에서는 '쿨썸머 배케이션'을 열고 오는 11월부터 17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DKNY와 CK에서는 봄여름 시즌 마감전으로 최대 80%까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라코스테도 봄여름 상품 균일가 마감전에 참여한다. 딤채는 진열상품을 최대 반값에 제공하며 노스페이스키즈 구스다운은 10만원 균일가전을 연다.

추가할인 혜택도 있다. 지미추는 15년 F/W 시즌과 16년 S/S 시즌을 70~60%에 10% 추가 할인 판매한다. 투미는 20%를 추가 할인하며 폴로는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20%를 추가 할인해 준다. 듀퐁도 17년 봄, 여름 상품을 30%에 20%를 추가 할인한다. 골든듀는 30%에 5%를 추가 할인 판매한다.

 

사진 출처=롯데백화점, 타임스퀘어, 하나퍼스, 신세계사이먼,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