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시즌 출시된 아웃도어 제품들은 봄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활동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춰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코디할 수 있다.

 

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가 운동 시 땀 걱정 없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베이포테크 시리즈'를 출시했다. '베이포테크 트레이닝 집업'은 방습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베이포테크(Vapor Tech)' 기술을 적용해 착용감이 산뜻하다. 또 통기성이 뛰어난 자갸드 메쉬 소재를 덧대 러닝 시 더욱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집업 재킷과 세트로 출시된 '베이포테크 트레이닝 팬츠'는 내구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가 사용돼 활동성이 좋다. 집업은 12만8000원. 바지는 7만8000원.

 

K2가 파워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극대화한 '모션360' 홑겹 바람막이 재킷을 출시했다. 방풍, 스트레치, 벤틸레이션 기능을 통해 워킹, 러닝 등에서 최상의 착용감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애슬레저룩 연출이 자유로운 심플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팔목 부위에도 밴드 처리를 해 완벽하게 바람을 차단하고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편안하다. 남성용은 네이비, 실버. 여성용은 오렌지, 차콜 컬러로 선보였다. 가격 14만9,000원.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다이나믹 테크 재킷'은 3레이어(LAYER) 드라이벤트 소재를 적용한 방수 재킷. 변화가 많은 봄철 날씨에도 걱정 없이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다. 초경량 소재를 써서 활동성도 늘렸다. 반투명한 색감으로 세련된 느낌 역시 강화했다. 남성용은 레몬, 밀키 블루, 다크 그레이, 블랙의 네 가지 색상이며, 여성용은 레몬, 로즈 핑크, 라이트 그레이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23만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