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지만, 가을이 추위를 몰고 올 날이 머지 않았다. 버건디, 레드, 코랄 등 다양한 색상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여러 미녀 스타들이 올 가을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립 메이크업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우 김소연은 우아함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반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김소연은 8월 17일 발간될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진하고 강하기만 할 것 같은 벨벳 매트 입술을 좀 더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다. 

 

먼저 베이지에서 촬영한 화보컷은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했다. 촉촉하고 맑은 피부 위 붉은빛 핑크 입술을 매치해 세련미를, 발그레한 핑크빛 볼과 코럴 입술은 고급스러움을 연출했다. 반면 블랙 배경의 립메이크업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아찔한 블랙 아이라인과 버건디 입술은 시크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배우 김하늘은 지난 3일 발간된 ‘하이컷’ 화보에서 수채화 느낌을 주는 매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김하늘은 매트하면 떠오르는 기존의 진하고 강렬한 질감 대신 은은하고 가볍게 바뀐 텍스처를 발라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색들로 메이크업의 변화를 보였다.

 

또 다른 공개된 사진을 보면 코럴빛 눈매와 연한 핑크 코럴 입술로 차분한 여성미를,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에 말린 장미 입술을 매치해 순수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베이지 음영 눈매와 코럴 레드 입술로는 세련미를 완성했다.  

 

최근 설리는 평소 어린아이 같은 순수한 매력과 함께 이와 상반되는 가을의 고혹미를 뽐냈다. 특히 화보 속에서 그녀는 다채로운 매력의 메이크업을 선보였으며 과즙미 넘치는 핑크 립을 바른 모습부터 강렬한 레드 립의 치명적인 매력과, 차분하고 다크한 립으로 고혹적인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화보 속 설리의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 해 준 립 제품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의 러브립스틱 '바 레드'와 '오키드 인피니티'로 알려졌다.  

 

최근 걸그룹 위키미키 멤버로 재데뷔한 김도연은 '틴크러시' 콘셉트에 맞게 10대 소녀들의 펑키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담아낸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스포티한 의상에 맞게 립이 강조된 생기 넘치는 룩을 연출한 김도연은 투명하고 결점 없는 피부에 인형 같은 속눈썹을 연출하고 레드 컬러의 틴트를 발라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