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렐이 2020년 FW 시즌을 맞아 배우 심은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머렐은 앞서 배우 겸 요가강사로 활약하고 있는 심은우를 브랜드 피트니스 라인의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며 연기파 배우로 우뚝 선 심은우는 최근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를 통해 하타요가 전문 강사로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이번 FW 화보는 ‘필 이지 앳 홈’ 콘셉트로 홈웨어, 외출복, 운동복으로 손색없는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화보 속 심은우는 집 안과 밖, 요가실 등에서 직접 요가하는 모습을 취하며 머렐 피트니스, 애슬레저 룩을 꾸안꾸 패션으로 소화해 눈길을 끈다.

머렐 피트니스, 애슬레저 룩은 집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홈웨어 및 이지웨어로 활용할 수 있고, 밖에서는 스타일리시한 애슬래저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모노톤과 파스텔톤으로 구성된 피트니스 웨어는 레깅스를 비롯해 다양한 기장의 후드티와 집업, 편하게 착용 가능한 조거팬츠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 폭이 넓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집콕족’과 ‘홈트족’에게 딱 맞는 제품이다.

한편 오는 30일까지 피트니스, 애슬레저 제품 등을 전국 머렐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머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