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이달의 소녀, 10월 19일 컴백 확정…미니 3집 ‘미드나잇’ 발매 예고

이달의 소녀(LOONA)가 10월 19일 컴백한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17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서울 시간을 기준으로 한 시계가 오후 11시 59분을 가리키고 있으며 이는 미국, 파리, 방콕, 아이슬란드 등 세계 각국을 배경으로 한 영상 속 시간과도 동일하게 흘러가고 있음을 드러내고 있다.

이어 오전 12시로 전환된 시계는 강렬한 비트와 함께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명 ‘미드나잇’(12:00)의 로고를 공개하며 10월 19일 컴백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이달의 소녀는 지난 2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해시’(#)로 전 세계 56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경신하며 역대급 성적을 기록했다. 또한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4위, 월드 디지털 세일즈 송 차트 4위 등 빌보드 7개 차트에 진입하여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 바 있어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