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적절한 거리를 두고 운동이나 야외를 즐길 수 있는 대안으로 산행이 떠오르면서 레깅스를 입은 채 등산로로 몰리는 젊은 세대들이 눈길을 끈다. 본격적인 산행의 계절 가을이 다가오면서 더욱 많은 ‘산린이’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등산 입문자들을 위해 트렌디한 ‘가을산행 시리즈’를 선보였다.

실질적으로 가을 산행에 도움을 주는 가벼운 아우터부터 편하고 실용적인 팬츠는 물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아노락, 레깅스, 플리스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고어 인피니엄 아노락 자켓’은 힙합가수부터 트렌드세터, MZ세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아노락 자켓이다. 모자가 달린 후드형 상의로 최근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방풍, 투습 기능이 우수한 인피니엄 2L 소재를 적용하고 고어텍스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세련된 스타일로 가을 산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트렌디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남녀공용 블랙과 아이보리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0만9000원.

‘보아 플리스 하프 집 티’는 부드러운 보아 소재를 사용한 티셔츠로, 우븐 소재 컬러 포인트가 특징이다. 안감이 있는 형태의 티셔츠로 단품 착용 시에도 따뜻하며 오버핏 형태로 루즈한 룩을 연출하기에 용이하다. 베이지, 아이보리, 그레이와 같은 따뜻한 느낌의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 11만4000원.

여성용 ‘액티브 폴라텍 플리스 스냅티’는 기능성 폴라텍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느낌의 컬러 블록 디자인과 가슴 포켓 패치로 어두운 컬러의 하의와 함께 매칭하면 액티브하면서도 페미닌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 또한 여리여리한 베이비 핑크와 민트로 이뤄졌다. 가격 10만4000원.

날씨나 체온 변화에 따라 벗고 입는 것이 용이한 자켓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액티브 보아 롱 자켓’이 좋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레깅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 보온성도 강화된 제품이라 처음 떠나는 산행에서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이보리, 베이지, 블랙, 크림 4가지 컬러로 나왔으며 가격은 14만9000원.

하의의 경우 ‘액티브 베이직 레깅스’를 매칭하면 트렌디함과 실용성 모두 놓치지 않을 수 있다. 신축성 좋은 니트 원단을 사용한 여성용 레깅스로 양면 조직의 원단을 사용해 비침을 방지해주고, 배를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체형까지 보완해준다. 여러 상의와 함께 코디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남성의 경우 최근 스트리트에서도 유행하듯 쇼츠와 함께 레깅스를 매칭하거나 밑단의 통이 좁아져 등산할 때도 전혀 불편함이 없는 조거팬츠와 같은 스타일을 코디하면 트렌디한 가을 산행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네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