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석이 카카오 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전격 출연을 확정 지었다.

배우 김민석이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연출 박신우/극본 정현정, 정다연/기획 카카오M/제작 글앤그림)에서 건축가 최경준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앳스타일&그림공작소

시즌제로 제작되는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연애담을 그린 작품. 빠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사랑법이 다채로운 도시 풍경과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민석은 극 중 지극히 현실적이며 이성적인 건축가 최경준 역을 맡았다. 김민석이 분할 최경준은 뜨겁지도 않고 차갑지도 않은 적정 온도를 유지해야 편안함을 느끼는 인물이다. 좀처럼 화를 안 내는 성격이지만 오랫동안 사귄 여자친구 서린을 함부로 대하는 사람은 봐주지 않는다.

김민석은 “제대 이후 이렇게 또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영광이다. 보시는 시청자 분들께서 공감하고 위로받을 수 있도록 ‘최경준’ 역에 최선을 다해 연기 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작품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배우 김민석의 한층 더 무르익은 연기 변신을 만나볼 수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사이코지만 괜찮아', '질투의 화신' 박신우 감독과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를 비롯한 '연애의 발견',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집필한 정현정 작가가 의기투합한 첫 번째 디지털 드라마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스티’,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기획, 제작한 글앤그림이 제작을 맡았고, 2020년 하반기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