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고맙소’가 개봉 2일차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확인시켰다.

CGV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9월 29일 개봉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23일 예매를 개시한 뒤 곧바로 예매율 고공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CGV

티켓 예매 개시 첫날 2만 5천석을 돌파한 ‘그대, 고맙소’는 이튿날인 24일 저녁 7시 15분 기준 영진위통합전산망 사전예매순위 1위에 올라서며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전국 100개관에서 상영되는 '그대, 고맙소'는 예매가 시작된 23일 이미 매진 회차가 속출했고, 잔여석 또한 빠르게 줄어들었다.

‘그대, 고맙소’를 위해 단독 제작돼 판매되는 한정판 굿즈에 대한 관심도 시시각각 치솟고 있다. '그대, 고맙소'의 포스터 속 김호중의 의상 컬러이기도 한 보랏빛을 테마로 만들어진 한정판 굿즈는 김호중이 팬들에게 전하고픈 말 '그대 고맙소'가 프린팅된 '그대 손수건', 128페이지의 고급 양장제본 '그대 포토북', 포스터처럼 걸어두거나 스포츠 타월로 사용할 수 있는 '김호중 응원 슬로건'으로 총 3종이 준비되어있다. 더불어, 김호중 응원 굿즈 3종을 모두 구입 시 4천원 할인가를 적용 받을 수 있다.

한정판 굿즈는 개봉일인 9월 29일부터 소진 시까지만 판매되며, CGV 씨네샵의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11개 CGV 극장의 씨네샵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추석 다음날인 10월 2일, 10월 3일에는 ‘ScreenX 굿즈패키지’가 특별 편성될 예정이어서, 예매 열기는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SCREENX 굿즈패키지)’는 양일간 하루 한번씩, 단 두 번만 진행되는 특별 회차로 SCREENX 굿즈패키지 구매 후 팬미팅 무비 관람을 마친 관람객들에게 김호중의 사진을 3면으로 접어 세워둘 수 있도록 단독 제작된 ‘3면 스탠딩 카드’를 증정한다. SCREENX 굿즈 ‘3면 스탠딩 카드’는 1인 1개 한정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관람 후 해당 회차의 지류티켓을 반드시 소지하고 있어야 수령할 수 있다. ‘SCREENX 굿즈패키지’는 전국 51개 스크린X 상영관에서 동일하게 진행된다.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선보이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9월 29일부터 전국 CGV 스크린X 상영관과 2D 일반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