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인 소재와 짜릿한 장르적 재미 그리고 러셀 크로우의 하드캐리 연기로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10월 기대작 ‘언힌지드’가 화끈한 극장 3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누리픽쳐스 제공

‘언힌지드’는 크게 울린 경적 때문에 분노가 폭발한 남자, 그에게 잘못 걸린 운전자가 최악의 보복운전을 당하는 도로 위 현실테러 스릴러 영화다.

먼저 스타트를 끊을 ‘언힌지드’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이벤트는 개봉 전주인 10월 2일 정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오픈된다. 할인 금액별 지정된 일자에 쿠폰을 다운받아 선정된 영화에 선착순으로 적용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1000원에서 5000원까지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1000원 관람 쿠폰을 오픈, 1000원 관람 쿠폰 소진시 3000원 관람 쿠폰 지급이 예정돼 있다.

이어 10월 5일 오후 3시에는 CGV 스피드쿠폰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시간부터 다운로드 가능한 CGV 스피드쿠폰은 예매 시점에 따라 최대 8000원부터 최소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CGV 모바일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쿠폰 다운로드 및 예매가 가능한다.

10월 6일 오후 2시에는 메가박스 빵원 티켓 이벤트도 오픈된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메가박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쿠폰받기'를 클릭해 쿠폰을 다운받은 뒤 ‘언힌지드’ 예매시 쿠폰을 적용하면 0원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극장 3사 대규모 이벤트를 기점으로 북미에 이어 국내 극장가에도 활력을 불어 넣어줄 현실공포 스릴러 ‘언힌지드’는 10월 7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