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가장 각광받는 ‘원마일 웨어’ 시장을 겨냥해 ‘헤지스 애니웨어’ 라인을 론칭한다.

올해 F/W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헤지스 애니웨어’ 라인은 실내외 어떤 환경에서도 편안함과 스타일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이른바 ‘꾸안꾸(꾸민 듯 꾸미지 않은)’ 패션에 어울리는 맨투맨, 카디건 등의 캐주얼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제품들은 폴리에스테르와 스판덱스 소재를 혼용해 사용, 맨투맨 티셔츠 등 일반 캐주얼 아이템 대비 신축성이 뛰어나 집에서 소파에 눕거나 누워있거나 테이블에 앉는 등 일상 생활 속 다양한 자세를 취하기에 제약이 없을 정도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대부분의 제품에 세미오버핏을 적용해 실내에서는 편안함을, 외출 시에는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헤지스 애니웨어’ 라인의 전 제품에는 간단하게 옷을 걸 수 있는 고리가 부착돼 있어 실내외 어디서든 간편하게 옷을 보관할 수 있다. 맨투맨 티셔츠의 넥(Neck·옷의 목 부분) 뒤에 달린 고리를 활용해 옷걸이가 필요 없이 손쉽게 옷을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카디건과 후드 티셔츠에는 히든 포켓이 적용돼 외출 시 가방이나 지갑을 별도로 챙길 필요 없이 핸드폰 등 간단한 소지품을 보다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한편 ‘헤지스 애니웨어’ 라인은 오늘(28일)부터 LF몰과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되며 다음달 12일까지 LF몰에서 헤지스 애니웨어 제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LF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