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F 뮤지컬 스타' 환상적인 하모니의 향연이 펼쳐질 본선 2라운드 듀엣 대결이 펼쳐진다.

오는 10월 3일 방송되는 채널A '2020 DIMF 뮤지컬 스타'에서는 뛰어난 실력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 천재 소녀 최주은과 아역 배우 출신으로 화제가 된 최민영이 만나 역대급 듀엣 무대를 꾸민다.

본선 1라운드 심사위원이 뽑은 1, 2위에 빛나는 최주은과 최민영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직접 곡 구성을 바꾸고 무대 위 작은 소품부터 조명 하나까지도 디테일하게 살피는 철저한 모습을 보였다.

심사위원들의 기대감 또한 높았다. 특히 마이클리는 사전에 진행된 인터뷰에서 '가장 보고 싶은 듀엣 조합'으로 꼽기도 했다. 두 사람의 무대를 보던 김소현은 결국 눈물을 보이며 "제 마음을 울렸다" "저 둘이 진짜 사랑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심사위원이 아닌 관객의 입장으로 봤다"며 극찬을 쏟아냈다. 이어 민우혁도 "도입부부터 저는 끝났다고 생각했고 너무 큰 감동을 가지고 봤다"며 호평을 이어갔다.

또한 실력 최강 조합인 최주은, 최민영이 선보이는 역대급 하모니와 맞붙게 될 상대 팀은 과연 누가 될지도 주목된다.

한편 '2020 DIMF 뮤지컬 스타'는 오는 10월 3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사진=채널A '2020 DIMF 뮤지컬 스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