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픽하이와 윤하가 잊지 못할 할로윈을 선물한다. 

사진=모티브프러덕션

29일 오후 모티브프러덕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픽하이와 윤하의 온라인 콘서트 ‘2020 C:ONTACT SERIES’(2020 콘택트 시리즈)의 첫 번째 공연인 ‘기억극장: 할로윈’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안개가 자욱한 도로 위를 달리는 차의 장면으로 시작된다. 웅장한 분위기와 할로윈의 으스스함을 느낄 수 있는 음악 그리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 윤하와 에픽하이의 얼굴, 이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특히 모션 캡처에 기반을 둔 버츄얼(virtual) 콘서트를 예고한 만큼, 실사에 가까운 수준 높은 그래픽 영상은 에픽하이와 윤하가 관객에게 선사할 공연에 대한 기대치까지 더하고 있다.

‘기억극장: 할로윈’의 주최사인 (주)모티브 프러덕션 조현우 대표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할로윈을 즐길 수 없는 10대~30대까지의 사람들에게 즐거운 할로윈을 선사하고 싶다. 공연을 시청하는 모든 분이 함께 할로윈 가상세계에 있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도록 여러 기술을 조합하여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로 인해 파티와 공연을 즐길 수 없는 많은 사람에게 새롭고 즐거운 추억이 생겼으면 한다. SNS를 통해 사전이벤트가 시작되었으니 많은 관심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픽하이와 윤하의 고품격 무대를 볼 수 있는 ‘기억극장: 할로윈’은 10월 30일 인터파크에서 공개되며, 10월 8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