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와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가 뭉쳤다.

사진=AOMG,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제공

양 레이블은 오늘(29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콜라보 음원 발매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음원 발매일시를 암시하는 날짜와 AOMG,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의 공식 로고가 공개됐다. 참여 아티스트 이름 등 구체적인 정보는 기재되어 있지 않아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AOMG는 국내 최정상급 실력파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이뤄진 힙합 레이블로 수장 박재범을 비롯해 사이먼 도미닉, 로꼬, GRAY(그레이), ELO(엘로), Ugly Duck(어글리 덕), Hoody(후디), DJ Wegun(DJ 웨건), DJ Pumkin(DJ 펌킨), 우원재, 코드 쿤스트, sogumm(소금), 펀치넬로, DeVita(드비타) 뿐 아니라 최근 영입된 이하이, GooseBumps(구스범스)까지 총 16명의 아티스트가 속해 있다.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에는 포크록의 전설 강산에부터 장기하, IDIOTAPE(이디오테잎), 혁오, 카더가든, 오존 등 개성 강한 음악으로 사랑받는 밴드 및 뮤지션이 속했다. 뿐만 아니라 비주얼디렉터, 무대미술가, 안무가, 비디오그래퍼, 포토그래퍼, 미술작가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가 함께하고 있다.

장르 및 음악적 컬러가 뚜렷한 AOMG와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두 레이블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떤 새로운 결과물을 내놓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