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경이 과거 학교폭력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지만 추가 피해자가 등장하면서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사진=세븐시즌스 제공

30일 박경 학폭 피해 사실을 밝힌 A씨의 SNS 게시물에는 추가 피해자들의 폭로가 이어졌다.

박경과 같은 중학교를 다녔다는 B씨는 "박경에 대한 기억이라곤 사물함 앞에서 눈물 흘리며 구타당하는 제 모습, 영화 상영반에서 영화를 보기 위해 다 같이 중학교 후문을 지나 신촌 메가박스로 향하는 골목에 불려가 금품을 갈취당한 기억, 그 당시 저희 집앞에서 조차 돈을 요구하는 박경 등 박경이 교내에서 흡연을 하고 선생님께 걸려서 전학을 갔다는 소문과 함께 박경을 본 기억이 전부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박경이 OO중학교에 재학 중일 때 저의 중학교 기억은 인정하기 싫지만 10여년이 지나도 지워지지가 않는다는 게 그저 억울할 뿐이다. 박경이 이 일을 숨기려고 다른 노력을 한 게 피해자들에게 분노로 전해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앞서 박경과 중학교 동창이라는 A씨는 지난 28일 자신의 SNS에 "박경이 같이 어울리는 일진들과 함께 학교 후문에서 약한 친구들의 돈과 소지품을 뺏었고 술과 담배를 했다"고 폭로했다.

논란이 불거지자 박경은 지난 29일 자신의 SNS에 "모범생 같은 이미지가 싫었던 저는 소위 노는 친구들이 멋있어 보였다. 그들과 같이 다니며 어울리고 싶었고 부끄러운 행동을 함께 했다"고 해당 사실을 인정했다.

또한 "철없던 사춘기를 너무나 후회하고 있다. 저에게 상처받으신 분들껜 절대 지워지지 않는 기억이라는 걸 알고 있다. 직접 찾아뵈어 사과드리고 용서를 구하고 싶다"고 사과문을 게재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