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레전드 공연으로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다시는 못볼 ‘가황’표 무대가 전 국민에게 잊지 못할 추석 선물을 선사, 현재까지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KBS 2TV '대한민국 어게인' 제공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시청률은 29%를 기록했으며,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나훈아의 ‘갈무리’ 무대로 30%를 기록했다.

이 같이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은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로 이어졌다. 최근 KBS와 나훈아는 ‘나훈아 스페셜’ 편성에 뜻을 같이 하고, 방송사상 최초의 비하인드 영상과 본 방송까지 담은 뜻 깊은 스페셜편을 3일 방송하기로 했다.

이번 ‘나훈아 스페셜’은 그동안 어려운 상황에서도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준 시청자에게 보내는 나훈아의 감사 인사의 의미가 담겨있다. 이를 위해 나훈아와 제작진은 본 방송에 등장한 공연, 시간 관계상 어쩔 수 없이 편집된 미공개 영상, 방송사상 처음으로 공개되는 공연 비하인드가 담긴 미니 다큐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더불어 나훈아와 제작진은 지난 29일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공연 후 소회를 긴급 추가 촬영했을 정도로 스페셜에 대한 마음이 각별하다.

집에서 명절을 보내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가황 나훈아의 특별한 추석 선물이 될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은 10월 3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