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DAY6)가 올 가을 북미 투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밴드로서의 위상을 알린다.

 

 

데이식스는 'DAY6 LIVE & MEET IN NORTH AMERICA 2017' 타이틀로 오는 10월20일 미국 LA를 시작으로 22일 텍사스 오스틴, 24일 뉴욕, 27일 디트로이트, 29일 캐나도 토론토에서 팝의 본고장 팬들에게 데이식스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노래는 물론, 토크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데이식스는 지난 26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아시아 투어의 마무리 무대를 갖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7월21일 타이베이, 8월13일 태국 방콕에 이은 이번 무대를 보기 위해 1300여 현지 팬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자카르타 공항 입출국 시 팬들로부터 뜨거운 환영과 배웅을 받으며 인도네시아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가운데 데이식스는 '예뻤어' '반드시 웃는다' 등 히트곡 10곡을 선보여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어 일본 대표 록 페스티벌 '섬머소닉 2017'에 출격하는 등 글로벌 영향력을 늘려가고 있다.

한편 올해부터 매달 신곡을 선보이는 'Every DAY6'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데이식스는 9월 신곡 공개에 앞서 9월1~3일 홍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콘서트 'Every DAY6 Concert in September'을 개최한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