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나혼산’ 이시언·성훈·기안84, 얼간美 벗고 가을 입다

인기예능 ‘나혼자 산다’에서 세 얼간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시언과 성훈, 기안84의 특급 브로맨스 케미가 돋보이는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허당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배우 이시언과 성훈, 웹툰작가 기안84가 남성패션지 에스콰이어 11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추남(秋男)들의 쇼 타임’ 콘셉트로, 평소 방송에서 보여준 세 얼간이의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가을 에센셜 아이템인 폴로셔츠, 스웨터, 아우터 등과 함께 우아한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에 성공한 이들은 평소와는 다른 진지함으로 촬영에 몰입했다. 특히 화보 촬영 준비에 열정을 불태운 이시언은 얼짱으로 변신하며 사랑스러운 가을 남자의 모습을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핑크 컬러 스웨터를 완벽하게 소화, ‘남자는 핑크’라는 공식을 자신감 넘치게 선보였다.

남다른 케미와 완벽한 호흡 속에 진행된 단체컷에서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웨터와 우아한 스타일의 폴로 셔츠룩을 선보이며 위트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프렌치 프레피룩의 대명사인 폴로 셔츠룩에서는 훈훈함 가득한 남친룩을 담아냈다.

이어 개별 촬영에서도 경쾌하거나 젠틀한 모습은 물론, 유니크한 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모델 못지않은 포스를 펼쳤다. 성훈은 화보 장인답게, 기안84는 패션왕답게, 시언은 사랑스럽고 훈훈한 면모를 보여주며 모두가 탐내는 진정한 가을 남자로 거듭났다.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