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상수 감독의 24번째 장편영화 ‘도망친 여자’가 10월 28일부터 IPTV 및 디지털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사진='도망친 여자' 포스터

‘도망친 여자’는 결혼 후 한 번도 떨어져 지낸 적이 없었던 남편이 출장을 간 사이 두 번의 약속된 만남, 한 번의 우연한 만남을 통해 과거 세 명의 친구들을 만나게 되는 감희(김민희)를 따라간다. 홍상수 감독이 김민희와 7번째 호흡을 맞춘 작품이며 서영화, 송선미, 김새벽, 권해효 등이 출연한다.

‘도망친 여자’는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은곰상을 비롯한 전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잇따른 초청과 수상 소식을 알리는 동시에 로튼토마토 100%를 기록하며 국내외 주요 언론들의 주목을 받았다.

연이은 호평으로 관심을 모은 ‘도망친 여자’는 28일부터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곰TV,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관객들과 안방 극장에서 만나, 극장에서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에게도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올가을 홍상수 감독이 선보이는 24번째 작품 ‘도망친 여자’는 극장은 물론 안방극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