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데이를 맞아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온라인 공연들이 주목된다.

CJ ENM이 할로윈을 맞아 준비한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은 온택트 관람권과 할로윈 파티 패키지(온택트 관람권+할로윈 파티 패키지)를 구성해 선보인다. 집에서 신비아파트 뮤지컬을 관람하며 신나는 홈파티도 즐길 수 있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온택트 공연은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저녁 8시에 네이버TV 후원라이브,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온택트 관람권은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5500원에 판매중이며, 네이버TV 후원라이브의 경우 후원금으로 5500원 입력 시 온택트 관람권을 리워드로 제공한다.

할로윈 파티 패키지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온택트 관람권에 '신비아파트' 테마의 할로윈 타투 스티커, DIY 가랜드, 풍선 등 각종 파티용품이 추가된 상품이다. 지난 10월 7일 판매 시작 이후 단기간에 조기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할로윈 맞이 온라인 중계에서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스페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배우들이 등장해 뮤지컬이란 무엇인지 알려주고 신비아파트 뮤지컬 안무도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알찬 콘텐츠를 선보인다.

집콕 할로윈 파티에 흥을 더할 라이브 콘서트도 있다. 가수 에픽하이와 윤하의 온라인 콘서트 '2020 C;ONTACT SERIES'(2020 콘택트 시리즈) 첫 번째 공연인 '기억극장: 할로윈'이 펼쳐진다. 대중에게 특별한 할로윈의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됐으며,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부터 스산한 느낌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기억극장: 할로윈'은 오는 30일 오후 9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모션 캡처에 기반을 둔 버츄얼 콘서트로 실사에 가까운 수준 높은 그래픽 영상을 선보여 에픽하이와 윤하의 감성적인 무대를 더욱 실감나게 볼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채팅과 아티스트별 이벤트도 진행해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특별한 할로윈 추억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광명문화재단이 준비한 '할로윈 특집-무경계 음악 콘서트'는 다양한 음악 장르를 즐길 수 있는 콘서트 시리즈다. 오는 30일 공연은 할로윈 특집으로 마련된다.

'할로윈 특집-무경계 음악 콘서트'에는 국내 1세대 펑크록밴드 크라잉넛과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의 주인공인 국악 기반 밴드 이날치, 제15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록음반상을 수상한 블루스 록밴드 로다운30과 스톤쉽 래퍼 제이통이 등장해 개성 넘치는 공연을 선보인다. 

콘서트는 30일 오후 7시 30분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네이버TV 광명문화재단 채널을 통해 오후 7시 30분부터 실시간으로도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