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로또싱어’ 포레스텔라 강형호, 언빌리버블 선곡으로 매력 뿜뿜

독보적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가 ‘로또싱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사진=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로또싱어’ 제공

오늘(31일) 밤 8시45분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로또싱어’에서 강형호가 예상을 뒤흔드는 선곡으로 한번, 뮤지컬 같은 무대로 또 한번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1차 무대에서 정훈희의 ‘꽃밭에서’를 열창한 강형호는 남성과 여성의 음색, 옥타브를 넘나드는 목소리로 현장의 소름을 자아낸 바 있다. 하이톤이 강점인 강형호가 2차 무대에서 정반대의 선곡으로 의아함을 유발한다.

하지만 노래가 시작되고 강형호의 탄탄한 목소리가 무대를 메우자 중계팀의 정성호는 감탄스럽다는 표정으로 감상을 이어간다. 1절이 지나가고 간주 부분에서는 여성 음역대의 허밍으로 두 사람이 노래를 부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장점을 여과 없이 뽐내 가수들마저도 감탄케 한다.

마지막까지 힘 있는 보컬과 애절한 감정 표현으로 뭉클함을 전한 강형호에 황보라와 관객 심사위원은 눈시울까지 붉힌다. 여기에 김태훈은 “노래를 듣는 동안 원곡자 생각이 죄송하지만 잘 안 났거든요”라며 극찬한다.

대중적이면서도 퀄리티 높은 무대에 예측단은 점수가 가장 궁금한 단 한 명의 싱어의 점수를 공개하는 ‘결정적 힌트’의 주인공으로 강형호를 선정, 그의 2차 무대 점수가 그 자리에서 바로 공개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