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철호가 최근 방송에 출연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2일 방송된 MBN 시사교양 프로그램 '현장르포 특종세상'(이하 '특종세상')에는 최철호가 출연해 택배 하차원으로 근무 중인 일상을 공개했다.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그는 택배 일을 시작하게 된 이유에 대해 "(연기) 일이 점점 줄고해서 사업을 한번 해보다가 코로나로 여러 가지 여파로 빚도 생기게 되고 상황이 안 좋아졌다. 버티려고 빚을 내다가 감당할 수 없는 수준까지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아내와 아이들은 처갓집에, 부모님은 요양원이 있다. 아르바이트로 택배 하차를 하면 일당으로 받을 수 있어 곧바로 하게 됐다"고 했다

최철호는 과거 여자 후배 폭행 사건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그는 "용서 받지 못할 일이지만 참회한다고 할까. 스스로 용서를 구하는 중"이라며 "기자에게 전화가 왔을 때 0.1초의 망설임도 없이 '그런 일 없다'고 저도 모르게 말했다. 제일 바보 같은 짓이었다. 있어서는 안 될 일이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모든 일에는 대가가 따른다는 것을 배웠다"며 "모든 일에는 신중하고 경거망동하지 말고 잘 살아야 되겠다는 걸 참 많이 느꼈다"고 말했다.

최철호는 "앞으로의 앞날은 모르겠다. 제 본업이나 제 가정이나 다 회복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할 수 있는 책임은 다 할 것"이라며 "더 좋은 일이 있으면 또 최선을 다하지 않을까"라고 했다.

한편 연기 활동을 중단하고 일용직 노동자로 살고 있는 일상을 공개한 배우 최철호가 스크린에 복귀한다. 최근 촬영을 마친 영화 '요가학원:죽음의 쿤달리니'(감독 김지한 전재홍)가 11월 개봉을 준비 중이다.

'요가학원:죽음의 쿤달리니'는 패션계 간판 모델에서 밀려난 효정(이채영)이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망으로 요가학원에 입소하면서 겪게 되는 섬뜩한 현상을 그린 미스터리 공포 영화다. 2009년 유진이 주연으로 활약한 영화 '요가학원'의 속편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