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그루밍 브랜드 ‘갸스비’가 지난 1일 온라인 공식몰을 오픈하며 9월 내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사진과 동영상 중심의 남성 스타일링 팁 콘텐츠로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는 ‘Style G’ 메뉴를 함께 론칭하는가 하면 반복 구매가 많은 상품 특성에 맞춰 단 2회 클릭으로 결제가 완료될 수 있도록 원클릭결제 기능을 넣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픽 유어 왁스’ 코너에서는 자신에게 맞는 왁스를 선택할 수 있고, 상품별 특성과 사용법을 바로 확인하는 시스템을 구현했다.

헤어왁스 NO.1 '무빙러버' 등 해당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며, 대용량 가성비 상품은 추가 할인해주는 파격가 기획전이 마련돼 있다. 신상품인 드레싱 포마드 2종과 아이브로우키트, 데오도란트 3종 등을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또한 9월 한 달간 오픈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 회원 가입 고객 모두에게 2000포인트와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를 선물한다. 회원에게는 ‘위대한 갸스비’를 결제 시 입력하면 9월 내내 무조건 추가 10% 할인이 되는 할인코드가 무제한 제공된다. ‘쇼미더머니6’와의 콜라보 상품인 무빙러버 구매 후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쇼미더머니6 콘서트 초대권’을 총 5명에게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해당 브랜드의 인기 상품 미니어처 3종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3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매달 샘플을 받을 수 있는 샘플 신청 코너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댓글로 신청하는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훼이셜 페이퍼 정품을 선사한다.

스타일 상담 코너에서는 에반스타일의 송인한 원장이 남성 헤어 스타일링 고민을 상담해주며, 비포&애프터 형식의 이벤트도 수시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갸스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