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의 연애 사슬은 가끔 보면 정말 놀랍기까지 하다. "이 두 배우가 사귀었어?!" 하며 깜짝 놀랄 정도로 뜬금없는 과거의 커플이 즐비하다. 헤어진 지 오래됐다는 사실을 지금 알게되면 정말 놀랍지만, 꽤 잘 어울려 보이는 할리우드 커플 다섯쌍을 정리했다.

 

 

르네 젤위거-브래들리 쿠퍼

지난 2009년, 톱스타 르네 젤위거와 라이징스타 브래들리 쿠퍼의 만남은 엄청난 이슈였다. 영화 ‘케이스 39(Case 39)’를 통해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뉴욕의 한 레스토랑에서 다정하게 식사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교제설이 불거졌고, 같은 해 스페인에서 키스하는 모습도 발각돼 열애설로 번져나갔다. 

젤위거와 쿠퍼는 연인 관계임을 공공연히 말하고 다니진 않았지만, 쿠퍼가 '케이스 39' 홍보행사에서 열애를 인정한 후 결혼설이 나돌기도 했다. 하지만 더 위클리 매거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쿠퍼가 커리어를 쌓느라 시간을 많이 내지 못한다는 이유로 열애 2년 만에 관계의 종지부를 찍었다.

한편 르네 젤위거와 브래들리 쿠퍼는 모두 한번의 결혼 경험이 있다. 르네 젤위거는 가수 케빈 체스니와 결혼했었고, 브래들리 쿠퍼도 여배우 제니퍼 에스포시토와 결혼했었지만 두 사람 다 결혼생활을 6개월도 넘기지 못했다.

 

 

산드라 블록-라이언 고슬링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배우 산드라 블록과 '노트북' '라라랜드'로 유명한 라이언 고슬링 역시 한때 커플 사이였다는 놀라운 사실. '연상 킬러' 라이언 고슬링의 첫 할리우드 연상녀는 바로 산드라 블록이었다. 지난 2002년 영화 '머더 바이 넘버'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약 1년여간 데이트를 했지만 2003년 결별에 이르렀다.

이후 산드라 블록은 2005년 모터사이클 전문가 제시 제임스와 결혼하고 2010년 이혼한 뒤 아들 루이를 입양해 싱글맘으로 살고 있다. 라이언 고슬링은 에바 멘데스와 영화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스' 촬영 현장에서 만나 지난 2011년부터 교제를 시작, 동거 중이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저스틴 팀버레이크-제나 드완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제나 드완. 지금은 각자 임자를 잘 만나 할리우드의 '잇' 커플로 군림하고 있지만, 한때 두 사람은 춤을 사랑하는 열정적인 댄서 커플이었다. 팀버레이크와 드완은 2002년, 드완이 자넷 잭슨에 이어 팀버레이크의 안무를 담당하게 되며 처음 만났고 짧게나마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진다. 최근 미국 TV쇼 'Sunday's Watch'에 출연한 드완이 "우리는 친구처럼 만났다. 아직도 친구다"라고 전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제나 드완은 2006년 영화 ‘스텝 업’을 통해 상대 배우 채닝 테이텀과 사랑에 빠졌고, 2009년 결혼에 골인해 행복한 가정을 이어오고 있다. 저스틴 팀버레이크 역시 지난 2012년 배우 제시카 비엘과 결혼해 2015년 아들 실라스를 얻었다. 

 

바네사 허진스-조쉬 허처슨

'하이스쿨 뮤지컬' 시리즈의 히로인 바네사 허진스는 잭 에프론과 결별 후 '헝거게임'의 조쉬 허처슨과 잠깐의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2012년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2: 신비의 섬'에 동반 출연하며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육해공을 넘나들며 탐험을 펼치는 영화 덕분에 더욱 친밀해진 두 배우는 함께 있는 모습이 종종 목격되며 할리우드의 관심을 모았다.

이후 영화 프로모션 차 호주에 방문한 조쉬 허처슨은 바네사 허진스와의 열애설에 대해 "더 이상 데이트를 하지 않고 있다"며 일축했다. 이어 "잠깐의 데이트였고, 그녀가 내 마음을 아프게 했다"고 농담조로 말하더니 "데이트는 한참 전의 일이었다. 우리는 이제 정말 좋은 친구다"라며 관계를 정정했다.

 

엘렌 페이지-알렉산더 스카스가드

29cm, 무지막지한 키 차이로 할리우드 팬들을 설레게 한 엘렌 페이지와 알렉산더 스카스가드의 만남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영화 '더 이스트'를 촬영하며 가까워진 두 사람은 함께 농구 경기를 보는 파파라치샷 이후 여러번 같이 있는 모습이 목격됐다. 하지만 여러차례 동성과 이성을 모두 만나온 엘렌 페이지가 2014년 인권포럼에서 공개적으로 커밍아웃을 하며 이들이 관계도 함께 무산됐다.

현재 엘렌 페이지는 엠마 포트너라는 댄서와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알렉산더 스카스가드는 패셔니스타 알렉사 청과 연인 관계를 이어오다 7월 결별해 눈길을 모았다.

 

 

사진 : 영화 '레더헤즈'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프로포즈' '라라랜드' '소셜 네트워크'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2: 신비의 섬' '엑스맨:최후의 전쟁' 미드 '트루 블러드' 스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