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산업이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 커머스 생방송을 진행한다.

사진=휴테크 제공

19일 휴테크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시작으로 25일과 27일까지 이번 달에 총 세 차례의 방송을 진행한다. 생방송 판매 품목은 '카이 RE7' '컴포어' '르네' 안마의자이며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생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무상 AS 최장 36개월과 최대 3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마의자 전용 러그와 휴테크 눈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안마의자 안전 사용 OX 퀴즈 이벤트도 준비했다. 생방송 중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춘 고객과 댓글로 활발한 소통을 보이는 고객 중 랜덤 추첨을 통해 각각 2명을 선정, 레스툴 마사지 쿠션을 증정한다. 3회의 방송간 12명의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9일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메인 모델은 출시 이후 지속적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컴포어 안마의자'다.

신체 부위별, 테마별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 10가지가 탑재돼 있으며 이중 삼중 가압방식의 섬세한 공기압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발바닥 지압 롤링 시스템으로 시원하고 강력한 발마사지가 특징이다.

2차, 3차 방송은 휴테크가 최근 출시한 '카이 RE7' 안마의자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휴테크의 HBLS 기술을 기반으로 총 18개의 세분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을 장착했다. 또한 팔 유닛의 분리형 에어셀로 세분화된 손 마사지를 구현한다.

특히 이번에 방송되는 모든 안마의자는 끼임 방지 안전시스템이 적용됐다. 작동 중 사각지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어린이와 노약자, 반려동물의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