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한효주→최수영 역대 홍보대사,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10년 축하 영상 공개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10주년을 맞아 역대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로 활동한 홍보대사들의 응원영상이 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사진=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 제공

지난 11월 11일 온라인 개막식을 시작으로 21일간의 배리어프리영화 축제를 선보이고 있는 제10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는 열 살 생일을 맞아 역대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로 활동한 감독과 배우들의 응원영상을 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 SNS 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2013년 초대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 한효주, 2016년 홍보대사 전계수 감독, 2017년 홍보대사 홍지영 감독과 이연희, 2019년 홍보대사 김태균 감독과 최수영, 2020년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장건재 감독, 최유화, 박성훈의 응원영상을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 제공

역대 홍보대사 응원영상에는 배리어프리영화와의 첫 만남, 첫 느낌에 대한 홍보대사들의 생각과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에 참여했을 때의 에피소드, 제10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관객들에게 남기는 응원의 메시지와 “10주년 축하합니다”의 수어 영상까지 준비돼 있어 배리어프리영화에 대한 역대 홍보대사들의 애정을 흠뻑 느낄 수 있다.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열 살 생일을 맞아 공개된 역대 홍보대사들의 응원영상은 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12월 1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제10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관람을 희망하는 관객은 한국영화데이터베이스 KMDb 온라인 VOD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