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수란, 24일 새 싱글 'The Door' 발매...MV 티저 공개

‘음색 퀸’ 가수 수란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사진=밀리언마켓 제공

수란은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The Door (Feat. 카더가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눈에 띄는 아트워크와 함께 수란의 독보적인 보컬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감각적인 멜로디와 어우러진 수란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달콤한 음색은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부드러운 목소리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카더가든이 피처링에 참여하며 남다른 시너지를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란의 이번 신보는 지난해 11월 공개된 ‘널 기다리고 있을게’ 이후 1년여만에 발매되는 새 싱글이다. 매혹적인 음색으로 리스너들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수란이 발표할 신곡 ‘The Door’에 대한 궁금증 역시 고조된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보여준 만큼 신곡에서도 수란만의 음악색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수란은 이번 신보를 마지막으로 밀리언마켓과 작별을 앞두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 측은 “수란의 새 싱글 발매를 마지막으로 전속계약이 종료될 예정이다”면서 “수란의 아름다운 새 출발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아티스트 수란이 보여줄 음악과 활동에 변함없는 사랑과 애정어린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수란은 2014년 싱글 ‘I Feel(아이 필)’로 데뷔한 뒤 음색은 물론 가창력과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으며 실력파 아티스트로 떠올랐다. ‘오늘 취하면’ ‘Calling In Love(콜링 인 러브)’ ‘전화 끊지 마’ ‘널 기다리고 있을게’ 등 알앤비와 발라드를 넘나드는 장르 소화력을 선보였다. 수란의 새 싱글 ‘The Door’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