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오마이걸 지호 "올리비아 핫세 닮은꼴? 직접 이모티콘 댓글 영광" (화보)

오마이걸 지호가 생애 첫 단독 화보를 앳스타일과 함께했다.

사진=앳스타일 제공

베어파우 슈즈와 함께한 이번 12월호 화보에서 지호는 콘셉트 요정답게 청순, 깜찍, 러블리한 매력을 한가득 뿜어내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지호가 속한 걸그룹 오마이걸은 올해 각종 음원 차트는 물론, 예능계와 광고계까지 휩쓸며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다. 지호는 “2020년은 한 단계 성장할 수 있었던 해”였다고 전하며 내년엔 더욱 풍성하고 알찬 앨범으로 찾아올 것을 예고했다.

오마이걸은 프로페셔널한 실력은 물론, 평소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그룹으로 유명하다. 그 비결을 묻는 질문에 지호는 “끊임없이 소통하고 대화를 나누다 보니 이젠 눈빛만 봐도 아는 사이가 됐다”고 밝혔다.

사진=앳스타일 제공

이번 인터뷰에서 지호는 군살 하나 없는 몸매와 아기 피부의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밀가루 음식과 맴버 자극적인 음식은 잘 안 먹고 염분 빼는 데 좋은 코코넛 워터를 매일 마시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올리비아 핫세 닮은꼴로 화제가 된 것에 대해선 “정말 영광이다. 내 영상 게시물에 올리비아 핫세님이 실제로 이모티곤 댓글을 남겼다. 실감이 안났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오마이걸 지호의 다양한 화보 컷과 인터뷰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12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