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스타벅스 명예회장 하워드 슐츠의 자서전 ‘그라운드 업’을 북러닝으로 출시했다.

사진=휴넷 제공

‘그라운드 업’은 하워드 슐츠가 ‘온워드’ 이후 8년 만에 내놓은 신작으로 미국에서는 아마존, 뉴욕타임스 등에서 베스트셀러에 선정됐다. 한국에서는 지난 10월에 출간됐다. 주요 서점과 언론에서 화제의 신간으로 선정되고 줄곧 경영 분야 베스트셀러를 유지하며 발매 한달 만에 5쇄를 찍어냈다.

이에 휴넷은 ‘그라운드 업’을 ‘북러닝(book learning·책해설 온라인 강의)’으로 만날 수 있게 했다. 강의는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인사팀장을 역임했던 주홍식 HR Tube 대표가 맡았다. 강의는 △하워드 슐츠의 성장과정과 스타벅스 △하워드 슐츠의 경영관 △스타벅스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스타벅스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스타벅스를 통해 본 우리 조직의 전략 수립 등으로 구성됐다.

‘그라운드 업–스타벅스 하워드 슐츠의 원칙과 도전’ 북러닝 과정 수강료는 5만5000원(도서 포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