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하고 있는 스타강사 이다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다지 유튜브 캡쳐

이다지는 과거 이화여대 출신으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수석 졸업한 사실을 고백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하였다.

지난 1월 이다지는 자신의 SNS에 성희롱 메시지를 폭로하기도 했다. 눈쌀을 찌푸리게 하는 내용에 많은 네티즌들은 함께 분노를 터뜨렸다. 그녀가 공개한 메시지에는 "다지쌤과 격렬히 하고 싶어요. 공부를요" "다지쌤을 만족시켜드리고 싶어요. 만점 성적표로요" "다지쌤을 갖고 싶어요" "쌤과 자고 싶어요. 서로의 집에서 각자의 침대 위에서" 등 내용이 담겨있다.

이다지는 이 메시지를 공개하며 "재밌냐 이런 짓 계속하는 게. 실제로 만나면 너 이마에 구멍 났어 인마"라고 불쾌함을 토로했다. 그는 지난해 3월 자신에 대한 성희롱을 언급하며 "고소를 준비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다지는 너무 유명해진 탓에 일상생활이 불편하다는 고백을 한 적도 있다. 그는 “술을 취할 정도로 마시고 싶을 때도 있는데 주위 시선이 신경 쓰여서 그러지 못한다”며 “편의점에서 편안한 복장으로 맥주를 엄청 많이 구매했는데 아르바이트생이 알아봐서 당황스러웠다”고 고충을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