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크림과 가습기 없이는 버틸 수 없는 건조한 겨울이 찾아왔다. 보습에 신경 쓰지 않는 순간 바로 피부가 민감해지고 갈라지는 경험을 하게 된다. 크리스마스부터 연말 홈 파티까지 중요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 겨울 보습 케어로 피부도 지키고 풍부한 컬러감과 피니시로 감각적인 룩도 놓치지 않는 립 제품을 만나보자. 

사진=디어달리아

◆ 보습과 발색 모두 잡은 틴티드 립밤으로 '내추럴 메이크업'

겨울철 필수템은 바로 립밤이다. 예전에는 겨울이 되면 보습 기능만 갖춘 립밤을 바르고 그 위에 립스틱을 덧바르곤 했다. 하지만 이제 립 밤은 더 이상 단순히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는 기능에서 그치지 않는다. 로드샵부터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까지 보습 효과에 컬러가 더해진 틴티드 립 밤을 선보이면서 발색이 구매를 이끄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디어달리아의 ‘립 파라다이스 크리스탈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러블 립스틱 세트’ 판타지는 입술 컨디션에 반응해 개인의 피부 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로 화사하게 발색되는 모이스처 피니시의 틴티드 립 밤이다. 피부 보습과 수분 증발 차단 효과가 있는 시어버터, 카카오씨 버터 등이 함유돼 촉촉함이 차오르며, 은은한 오팔 펄이 내추럴한 핑크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 촉촉한 고발색 새틴 립스틱으로 특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레드는 계절과 상관없이 쓰기 좋은 클래식 컬러이지만 특히 연말 시즌인 겨울에 빛을 발한다. 타고난 듯 맑은 피부처럼 톤을 밝혀 주기도 하고 레드 립 하나만으로 파리지앵 감성을 연출해 주기도 한다. 올겨울은 일상 속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레드 립으로 감각적인 홀리데이 룩을 연출해보자. 디어달리아의 '립 파라다이스 크리스탈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러블 립스틱 세트'의 루비 컬러는 클래식 레드 그 자체다.

디어달리아의 루비는 시그니처 원료인 다알리아 꽃 추출물과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오일 & 버터가 함유되어 건조함과 각질 부각 없이 입술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밀착되는 크리미 포뮬러를 경험할 수 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베스트셀링 제품인 새틴 립스틱에 영롱하고 다채로운 프리즘 글리터가 코팅된 새로운 버전을 선보이며 입술 위에 환상적인 반짝임까지 더했다.

◆ 극강의 반짝임이 돋보이는 코랄 립 플럼퍼로 '글램 메이크업'

핑크는 싫고 레드는 부담스러운 중간파에게 추천하고 싶은 컬러는 코랄이다. 사랑스러운 생기도 부여하고 아이 메이크업이나 패션에 따라 화려하게도 변신 가능한 멀티 컬러이다. 화사한 코랄부터 우아한 MLBB까지 다양한 컬러의 코랄을 시도해봤다면 보습, 플럼핑 기능까지 갖춘 디어달리아의 ‘립 파라다이스 크리스탈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러블 립스틱 세트’ 어트랙션을 추천한다.

‘립 파라다이스 크리스탈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러블 립스틱 세트’ 어트랙션은 쉬어 누드 코랄 컬러가 입술에 매끄럽게 발리며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극강의 반짝임이 매혹적인 룩을 완성해준다. 여기에 인체에 무해한 천연 립 플럼핑 성분이 입술을 볼륨감 있게 만들어줘 글래머러스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