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급 가수들의 화려한 경연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로또싱어’의 C조 최종 승자 6인이 생방송을 통해 결정된다.

오늘(28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로또싱어’에서는 C조 재도전 가수 6인의 무대와 조별 라운드 최종 승자 6인이 생방송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C조에는 다채로운 장르의 월드클래스 싱어들이 포진, 가수별 특색 있는 무대들로 2주 동안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이번 주에는 연정, 권인하, 유성은, 이응광, 이정, 전나영의 재도전 무대가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C조에서는 고유진(플라워), 권인하, 김경호, 김명훈(울랄라세션), 박혜나, 연정(우주소녀), 웅산, 유성은, 이응광, 이정, 전나영, 조엘라, 최재림, 하윤주, 후이(펜타곤)가 경연을 치렀다. 15인 가수 중 최종 승자 6명이 생방송을 통해 발표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현장 예측단과 함께 조별 라운드 결과 생방송에 함께 참여할 ‘언택트 시청자 대표’ 40인이 어떤 가수를 상위 6인으로 예측했을지, 또 ‘승자선택’에 성공할 수 있을지 확인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시청자들은 승자예측 페이지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상위 6인의 싱어를 예측해 ‘승자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상단에 노출되는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쉽게 '승자선택'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C조 ‘승자선택’은 28일 밤 10시에 종료, 일찍 예측해 투표하면 안정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사진=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로또싱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