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투니버스가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걸그룹 여자친구 신비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신비송’으로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투니버스는 지난달 25일,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도깨비 캐릭터 ‘신비’와 걸그룹 여자친구의 신비가 함께 부른 노래 ‘신비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자신을 사랑하자’는 따뜻한 메시지를 재치있는 가사와 멜로디에 담아 전하는 곡으로, 공개 직후 많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신비송 챌린지’는 노래 ‘신비송’을 배경으로 지정된 안무를 따라하는 영상을 촬영 후, 본인계정의 틱톡,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필수 해시태그(#신비송챌린지, #OO송(본인이름), #리틀투니)와 함께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는 형태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여자친구 신비가 직접 알려주는 챌린지 안무 등 자세한 사항은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와 리틀투니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비송 챌린지’에 참여함으로써 따뜻한 연말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다. 투니버스는 12월 8일까지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참여자들의 이름으로 복지센터 아동들에게 신비아파트 장난감 및 생활용품 등 기부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기 셀럽들의 ‘신비송 챌린지’ 참여 행렬도 눈길을 끈다.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밍꼬발랄’, 유명 캐릭터 ‘뽀로로’ 등이 ‘신비송’에 맞춰 제각기 안무를 따라 하는 영상이 유튜브 채널이나 SNS에 잇따라 올라오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신비송’은 현재 지니뮤직, 멜론, 플로, 바이브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와 리틀투니 유튜브를 통해 뮤직비디오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비송’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 채널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 엔딩곡도 해당 곡으로 교체해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