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가 베스트셀러 ‘1등잡티세럼’의 8년간 판매 1등을 기념해 한정판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1등잡티세럼’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지난해에 이어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도 에센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수상 기념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기획세트에는 잡티세럼 대용량(40ml) 본품 외에 국내 천연화장품 최초 인증을 받은 ‘새벽장미 미스트(40ml)’가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하트 콘셉트의 패키지와 동봉된 디자인 카드가 눈에 띄는 이번 기획세트는 자폐인 디자이너의 재능 재활을 응원하는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와 협업으로 제작돼 뜻깊은 연말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1등잡티세럼’의 주요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은 3000 송이에서 단 1g만 추출되는 희귀성으로 인해 ‘액체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린다. 잡티세럼은 거뭇한 잡티뿐만 아니라 피부톤, 피부결 등의 개선 효과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까지 8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한정기획 2종을 비롯한 아이소이 제품들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패치∙국소케어 부문에서도 ‘응급패치’로 ’MD’s Pick’을 수상했다. 수상 기념 한정판 기획세트에는 기존대비 50% 증량된 응급패치 90매와 피부고민의 빠른 진압에 효과적인 응급스팟이 함께 구성돼 시너지 효과를 높여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